2018년 4월 13일 금요일

신사역 운세 / 개띠 사주 / 꿈해봉부탁드려요



















청소년개명
꿈해봉부탁드려요
수원점잘보는집
일단 전 남자구요어떻게 된지는 몰겠는데집에 초록색 뱀이
있었어요크기는 진짜 평범한? 좀 가는 초록색 뱀이였는데독사는
아녔어요그래서 제가 뱀한테 오른손을 물려서화나서
그 뱀을 죽였어요무슨 꿈일까요그리고 제 여친도 꿈을
꿨는데요여친이 저랑 수성못(인공호수) 를 건너야 했어요
그래서 그냥 얕은곳으로 가다가갈색물, 꾸정물 같은게
나오길래 제가 여친을 업고 건넜습니다그리고 근처
화장실에가서 여친이 꾸정물을 없애려고 신발을 벗어뒀는데
그게 없어졌대요 그래서 막 서랍장 같은 곳을 찾다가 결국
신발을 찾았다고 하더군요해몽 부탁드려요
위 사례는 명리학(사주) 상담을 위해 접수된 내용이며,
도움이 필요하시면, 배너에 있는 연락처로 문자를 통해 상담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[ Click ! ] www.사주-당신의삶의지름길.com
접수 시각 : 2018-04-14-11-46-52
Tags :
    수원점잘보는집
    꿈해봉부탁드려요
    청소년개명


명리학(사주)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, 좋은 분들을 소개를 해드립니다.
포스팅 문의 : byeonggeunim@gmail.com

청소년개명 수원점잘보는집

신사역 운세 / 개띠 사주 /




1803040427



My Blog URL : radolssam69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