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 6월 16일 토요일

학점은행제 사이버대학교 고민입니다.



질문 :
학점은행제 사이버대학교 고민입니다.
저는 3년제를 졸업해서 119학점이 있는데요, 사이버대학교를 알아보다가
학점은행제가 더 비용이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. 그리고
정보통신학과로 사이버대학교에 상담도 받았는데 제가
생각한거보다 들어야 되는 수업이 많아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
학점은행제가 과목이 적다고 해서 질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.
이 방법이 더 나을지 어떨지 답변 부탁드립니다. 알아본다고
해도 아는게 없네요ㅜㅜ
 
답변 :
교육부 정식 인가 학습플래너 양영서입니다.

·연락처: 010-7284-1208
·카카오톡: angelyounger

학습플래너와의 모든 과정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.
지금도 바로 상담 가능합니다.
 









   
학점은행제 사이버대학교 고민입니다.
도움이 필요하시다면,
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^^



My Blog URL : radolssam69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